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혼인 이력 고백 사과문 올려 충격!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논란과 함께 13기 최종커플이 끝나고 개인사가 밝혀지면서 다시 한번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갑작스러운 13기 순자 통편집 논란에 많은 이유가 있었지만 이혼 이력은 생각도 못했기에 충격이 더 큽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돌싱 고백 나는 솔로 13기 순자 13기 순자는 제작진도 몰랐던 혼인 이력을 개인 SNS에 사과문으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요.




사실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이 결혼을 전제로 인생의 반려자를 찾는 취지였기에 더욱 놀라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래서 나는 솔로 13기 순자에게 직진하던 광수도 함께 통편집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1_so_young/ 순자는 나는 솔로 출연 신청을 하며 혼인했던 이력을 숨겼으며 본인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신청을 했다고 밝혔어요. 사죄를 드리기 늦은 시점이지만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 드리고 진심으로 사죄한다 사과문을 올렸어요.


‘나는 솔로’ 13기로 출연한 순자(한소영)가 통편집 당한 이유는 돌싱이었기 때문이었다.
6일 순자는 SNS에 “나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2016.04)을 숨겼다”며 “나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다”고 털어놨다.
이 “사죄를 드리기에는 이미 많이 늦은 시점이지만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순자는 ENA ‘나는 솔로’ 13기 방송에 출연했으나 통편집이 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순자의 과거 결혼 이력 의혹 등이 불거지며 논란을 예고했다.
순자는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나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내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동안 나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다”고 했다.
이어 “나로 인해서 ‘나는 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분들께 큰 피해를 입혀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특히 13기 광수님은 나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순자는 “그동안 13기 순자 한소영을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도 깊이 사과드린다”며 “어떤 말이나 행동도 상처 받은 분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없겠지만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